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 https://hope.pe.kr/533에서는 Outlook의 메일에 플래그 지정하여 To-Do에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o-Do에서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To-Do (to-do.office.com)에 접속 시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설정' 톱니바퀴를 클릭 합니다.
설정 화면에서, 'To-Do 설정' 을 클릭 합니다.
설정 창에서,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버튼' 을 클릭 합니다.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메뉴가 켜짐을 확인 후 '닫기 버튼' 을 클릭 합니다.
이제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메뉴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To-Do에서 플래그가 지정된 전자 메일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change Online 보관 사서함 설정 (0) | 2021.04.06 |
---|---|
Exchange Online PowerShell 연결 (0) | 2021.04.05 |
Outlook의 메일에 플래그 지정하여 To-Do에서 사용하기 (0) | 2021.03.23 |
조직의 Microsoft 365 테마 사용자 지정 (0) | 2021.03.11 |
Microsoft 365 & Office 365 테마 변경 (0) | 2021.03.10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