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에서는 "Teams 일정에 부서 일정 추가" 가 가능 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고객사에서 Teams 일정에 부서 일정을 추가 후 본인 일정과 같이 볼 수 있는지에 대해 문의 주셔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Teams 일정탭에서 일정 확인은 오직 본인의 일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Teams Uservoice 사이트에 해당 기능을 긍정적으로 보고 개발 진행중 인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Group calendar visible in Teams with Calendar Tab in Teams
Workaround 로 그룹 일정을 탭으로 추가 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해당 방법은 추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Teams 일정에 부서 일정 추가" 가 가능 한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Outlook 2016 에서 Teams 일정 메일 열 때 Outlook이 강제 종료 되는 현상 발생 시 조치 (0) | 2020.11.16 |
---|---|
Teams 채널 모임에서 제안 (0) | 2020.11.15 |
PowerPoint에서 화면 녹화 (0) | 2020.11.01 |
Teams 모임(새모임 환경 설정)에서 사용자 초대하려고 한글 입력 시 자소 분리 현상 (0) | 2020.10.31 |
Planner vs Project Online 비교 (0) | 2020.10.30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