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 장애 시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Office 365 서비스 상태는 'Microsoft 365 관리 센터'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과 같이 'Microsoft 365 관리 센터' 사이트 조차 접근이 안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19년 11월20일 오전 09시30분 경부터 3시간 정도 Microsoft 365 전반에 걸친 장애가 발생했었습니다.
Office 365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사이트 (https://docs.microsoft.com/ko-kr/office365/enterprise/view-service-health) 에서, "서비스 상태 페이지" 를 클릭 하여 열리는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또는 "서비스 상태 페이지 (https://status.office.com) 사이트로 바로 접속 후 확인 가능 합니다.
Microsoft 365 의 모든 서비스가 정상인 경우에는 아래 페이지 내용과 같습니다.
(이 사이트는 서비스 문제로 테넌트 관리자가 Microsoft 365 관리 센터의 서비스 상태에 엑세스 할 수 없는 경우에 업데이트 됩니다.)
하지만 장애 발생 시에는 아래 페이지와 같이 서비스 장애 상황을 공지 합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 장애 시 서비스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Office 365 Proplus 오프라인 설치 (4) | 2020.02.05 |
---|---|
Office 365 감사 로그 활성화 (0) | 2020.01.02 |
Office 365 로그인 시 '자세한 정보 필요' 메세지 발생 시 조치 (0) | 2019.09.06 |
Outlook에서 공유 사서함 열기 및 사용 (0) | 2019.08.18 |
Office 365 퇴사한 사용자 메일 관리 - 공유 사서함으로 변환 (0) | 2019.08.16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