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365 에 접속하는 아래와 같이 3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 Windows 앱
- windows365.microsoft.com
- Microsoft 원격 데스크톱
이번 포스팅에서는 "Windows 365 접속하기 - Windows 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Windows App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웹브라우저 에서 http://apps.microsoft.com 사이트 접속 후 검색 상자에 'Windows App' 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검색되는 'Windows App' 을 클릭 합니다.
Windows App 화면에서, '다운로드' 를 클릭 합니다.
'Windows App Installer.exe'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 열기' 를 클릭 합니다.
Microsoft Store 창이 실행되며, Windows App 설치가 진행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Windows App 이 실행되면 로그인 화면이 발생 합니다.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Windows 365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계정'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암호 입력 화면에서, '암호' 입력 후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Windows App 시작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Windows App은(는) 보안을 제공하도록 빌드되었습니다.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사용자에 맞게 WindowsAp 맞춤화 화면에서, '완료' 를 클릭 합니다.
디바이스 화면에서, 로그인한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365 디바이스에서, '연결' 을 클릭 합니다.
암호 입력 창이 발생하면 '암호' 입력 후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원격 데스크톱 연결을 허용하시겠습니까? 화면에서, '예' 를 클릭 합니다.
Windows 365 디바이스에 연결되고, 최초 로그인 시 프로필을 생성하는 과정이 일정 시간 진행 됩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프로비전 정책을 만들때 Microsoft 365 Apps가 포함된 Windows 11을 선택 했었기에 Microsoft 365 Apps 설치되어 있습니다.
Word App 을 실행하면 로그인도 되어 있는 상태로 실행이 됩니다.
참고: 클라우드 PC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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