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 에서는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에서는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f) 평

hope.pe.kr

 

 

이번 포스팅 에서는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후 14일 경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후 14일이 경과하면 '지금은 건너뛰기' 버튼이 사라지고 반드시 계정 보호 지원 설정을 해야 합니다.

 

'다음' 을 클릭 합니다.


계정 보안 유지 - 앱을 받고 시작하기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계정 설정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QR 코드 스캔 화면 에서, Microsoft Authenticator 앱 설치를 위해 스마트폰 으로 이동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PLAY 스토어' 앱 실행 후 '검색 상자' 를 터치 합니다.

 

'microsoft au' 입력 후 검색 되는 'Microsoft Authenticator' 을 터치 합니다.

 

'설치' 를 터치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를 터치 합니다.

 

'Microsoft Authenticator' 앱이 실행되면, '동의함' 을 터치 합니다.

 

'QR코드 스캔' 을 터치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스캔 합니다. 계정이 추가 되면 '다음' 을 클릭 합니다.

 

해당 앱으로 전송되는 알림을 승인하세요. 메세지가 발생 후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도착하면 '승인' 을 터치 합니다.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전화 화면에서, 'Republic of Korea(+82)' 선택 후 '핸드폰 번호'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확인 코드' 를 수신 합니다.

 

수신한 '확인 코드'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SMS가 확인되었습니다. 휴대폰이 등록되었습니다. 메세지 확인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성공 화면에서, '완료' 를 클릭 합니다.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시겠습니까? 화면이 발생 합니다. '아니요' or '예' 를 클릭 합니다.

 

'Office 365'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로그인 됩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후 14일 경과"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