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lanner (https://tasks.office.com) 서비스에 접속 후, '새 계획' 을 클릭 합니다.

 

 

새 계획 화면에서, '계획 이름' 입력 - '개인 정보 보호' 선택 - '그룹 설명' 입력 -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새 계획이 잘 만들어졌습니다!
 
Outlook에서는 방금 Planner에서 만든 계획 이름으로 그룹 사서함이 생성이 되며, 그룹이 준비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받은 편지함에 그룹에 가입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합니다.
 
300x250
 
'Microsoft 365 관리 센터 - 그룹 - 활성 그룹' 에서는 방금 생성한 새 계획 이름이 그룹 이름으로 생성 되었고, 소유자 및 구성원에 새 계획을 생성한 사용자가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새 계획 생성시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를 클릭 하면
 
플랜에 맞는 그룹 선택 화면이 팝업되며, 그룹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하면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 하게 됩니다.
 
 
다음 포스팅 http://hope.pe.kr/373 에서는 Planner 구성원 추가하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Office 365 > Plann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nner vs Project Online 비교  (0) 2020.10.30
Planner 구성원 추가하기  (0) 2018.08.17
Planner 계획 만들기  (0) 2018.0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