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lanner (https://tasks.office.com) 서비스에 접속 후, '새 계획' 을 클릭 합니다.


새 계획 화면에서, '계획 이름' 입력 - '개인 정보 보호' 선택 - '그룹 설명' 입력 -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새 계획이 잘 만들어졌습니다!

 

Outlook에서는 방금 Planner에서 만든 계획 이름으로 그룹 사서함이 생성이 되며, 그룹이 준비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받은 편지함에 그룹에 가입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합니다.

 

 

 

 

'Microsoft 365 관리 센터 - 그룹 - 활성 그룹' 에서는 방금 생성한 새 계획 이름이 그룹 이름으로 생성 되었고, 소유자 및 구성원에 새 계획을 생성한 사용자가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새 계획 생성시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를 클릭 하면

 

플랜에 맞는 그룹 선택 화면이 팝업되며, 그룹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하면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 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 'Planner 구성원 추가' 에서는 Planner 계획 생성 후 구성원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nner 구성원 추가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 'Planner 계획 만들기' 에서는 Planner 계획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lanner 계획 만들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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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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