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lanner (https://tasks.office.com) 서비스에 접속 후, '새 계획' 을 클릭 합니다.
새 계획 화면에서, '계획 이름' 입력 - '개인 정보 보호' 선택 - '그룹 설명' 입력 -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새 계획이 잘 만들어졌습니다!
Outlook에서는 방금 Planner에서 만든 계획 이름으로 그룹 사서함이 생성이 되며, 그룹이 준비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받은 편지함에 그룹에 가입했다는 내용의 메일을 수신합니다.
'Microsoft 365 관리 센터 - 그룹 - 활성 그룹' 에서는 방금 생성한 새 계획 이름이 그룹 이름으로 생성 되었고, 소유자 및 구성원에 새 계획을 생성한 사용자가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새 계획 생성시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를 클릭 하면
플랜에 맞는 그룹 선택 화면이 팝업되며, 그룹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계획 만들기' 를 클릭 하면 기존 Microsoft 365 그룹에 추가 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Planner 계획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 'Planner 구성원 추가' 에서는 Planner 계획 생성 후 구성원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osft Teams 팀 이름 변경 (0) | 2018.08.19 |
---|---|
Planner 구성원 추가 (0) | 2018.08.17 |
특정 테넌트에 등록되어 있는 도메인을 또 다른 테넌트에 추가 (0) | 2018.08.12 |
Office 365 표시 언어와 표준 시간대 변경 (0) | 2018.08.11 |
OneDrive 알림 영역에서 트레이 아이콘의 의미 (0) | 2018.08.06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