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에서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역 관리자 계정으로, Admin Center 에 접속 후 관리 센터 - Exchange 를 클릭 합니다.
Exchange 관리 센터 에서, 사서함 을 클릭 합니다.
사서함 화면에서, 엑세스 할 대상 사서함 선택 후 편집 메뉴 를 클릭 합니다.
사용자 사서함 편집 - Internet Explorer 창에서, 사서함 위임 을 클릭 합니다.
사서함 위임 화면에서, 모든 권한 의 + 버튼 을 클릭 합니다.
모든 권한 선택 - Internet Explorer 창에서, 권한을 부여할 사서함 선택 후 추가 를 클릭 합니다.
확인 을 클릭 합니다.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권한을 부여 받은 사용자의 Excahgne Online 창에서, 사용자 이름에서 우클릭 후 공유 폴더 추가 를 클릭 합니다.
공유 폴더 추가 창에서, 액세스 할 사서함 이름 입력 후 자동 확인 되는 김신영 을 클릭 합니다.
추가 를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사용자의 사서함이 표시되며 액세스가 가능 합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에서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Office 365 도메인 제거 (0) | 2018.06.11 |
---|---|
Microsoft Teams 채팅 하기 (0) | 2018.06.06 |
SharePoint Online 팀사이트 만들기 (0) | 2018.06.03 |
Microsoft Teams 탭에 앱 추가 (0) | 2018.06.02 |
Microsoft Teams 채널 만들기 (0) | 2018.05.31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