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Server 2010 기존 사용자 사서함 추가 방법

 

 

 

 

 

목차

1. 참고 사이트

2. 사서함 추가

 

 

 

1. 참고 사이트

 

​ 기존 사용자를 위한 사서함 만들기
http://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aa998319(v=exchg.141).aspx

2. 사서함 추가

▶ Aictice Directory 에서 사용자가 이미 생성된 상태에서 해당 사용자의 사서함을 추가하는 방법 입니다.

 

1. Exchange 관리 콘솔 창에서, 받는 사람 구성 - 사서함 의 결과 창 에서 우클릭 후 새 사서함 을 클릭 합니다.

 

2. 새 사서함 창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3. 사용자 유형 화면에서, 기존 사용자 선택 후 추가 를 클릭 합니다.

 

4. 사용자 선택 - 전체 포리스트 창에서, 사서함을 만들 사용자 선택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cf) 사서함이 없는 기존 사용자 목록이 보여집니다.

 

 

 


5. 다음 을 클릭 합니다.


6. 사서함 설정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7. 새 사서함 화면에서,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8. 마침 을 클릭 합니다.

 

9. OWA 에서 정상 접속을 확인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