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Server 2010 기존 사용자 사서함 추가 방법
목차
1. 참고 사이트
2. 사서함 추가
1. 참고 사이트
기존 사용자를 위한 사서함 만들기
http://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aa998319(v=exchg.141).aspx
2. 사서함 추가
▶ Aictice Directory 에서 사용자가 이미 생성된 상태에서 해당 사용자의 사서함을 추가하는 방법 입니다.
1. Exchange 관리 콘솔 창에서, 받는 사람 구성 - 사서함 의 결과 창 에서 우클릭 후 새 사서함 을 클릭 합니다.
2. 새 사서함 창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3. 사용자 유형 화면에서, 기존 사용자 선택 후 추가 를 클릭 합니다.
4. 사용자 선택 - 전체 포리스트 창에서, 사서함을 만들 사용자 선택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cf) 사서함이 없는 기존 사용자 목록이 보여집니다.
5. 다음 을 클릭 합니다.
6. 사서함 설정 화면에서, 다음 을 클릭 합니다.
7. 새 사서함 화면에서, 새로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8. 마침 을 클릭 합니다.
9. OWA 에서 정상 접속을 확인 합니다.
'Microsoft On-premise > Productivity Ser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change Server 2010 관리 콘솔 에서 CA 인증서 설치 (0) | 2015.11.27 |
---|---|
Exchange Server 2010 Outlook Anywhere 설정 (0) | 2015.11.27 |
Exchange Server 2010 데이터베이스 추가 (0) | 2015.11.27 |
Exchange Server 2010 관리 콘솔 (0) | 2015.11.27 |
Exchange Server 2010 설치 (0) | 2015.11.27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