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harepoint Server 2010 문서 버전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심히 작성 완료한 메뉴얼이 팀 동료에 의해 중요한 내용이 삭제 후 저장 되여 버렸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필요한게 버전 관리 입니다.
버전 관리란 문서의 저장 시점을 기준으로 여러 버전의 복사본을 저장하는 기능 입니다.
문서 라이브러리에서 라이브러리 를 클릭 합니다.
라이브러리 설정 을 클릭 합니다.
버전 관리 설정 을 클릭 합니다.
문서 버전 기록 옵션을 설정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문서 를 클릭 후 버전 기록 버튼을 클릭 합니다.
cf) 버전 관리 설정 이전에는 비활성화 되여 있습니다.
버전 기록 창 에서, 문서의 버전이 확인 가능 합니다.
특정 버전의 드롭 단추를 클릭 하면
이전 버전의 문서를 볼 수 있고, 복원도 가능 합니다. 이전 버전이 필요 없을 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Sharepoint Server 2010 문서 버전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On-premise > Productivity Serv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repoint Server 2013 독립실행형 서버 설치 (0) | 2015.12.13 |
---|---|
Sharepoint Server 2010 일정 관리 (0) | 2015.12.13 |
Sharepoint Server 2010 체크인 체크아웃 (0) | 2015.12.13 |
Sharepoint Server 2010 문서 라이브러리 문서 업로드 (0) | 2015.12.13 |
Sharepoint Server 2010 팀사이트 자료 연결 (0) | 2015.12.12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