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에서는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Office 365 로그인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시 조치 방법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Cf) 평가판 생성후 1일 후부터는 로그인 시 위 메세지가 발생 합니다.

 

Microsoft는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보안 기본값을 사용하도록 설정했기 때문에 메세지가 발생 하는 것 입니다.

 

보안 기본값의 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보안 기본값의 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 를 클릭 합니다.

 

'보안 기본값이란?' MS 사이트로 연결 되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계정 보호 지원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자세히 알아보기' 를 클릭 합니다.

 

'2단계 인증 및 회사 또는 학교 계정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MS 사이트로 연결 되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음 계정 사용' 을 클릭 합니다.

 

'다른 계정 사용' 버튼을 클릭 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은 건너뛰기(요청이 있을 때까지 14일 동안)' 을 클릭 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 후 Office 365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4일이 지나면 '지금은 건너뛰기' 버튼이 사라지면서 계정 보호 지원 설정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계정 보호 지원' 설정 단계는 추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 로그인 시 계정 보호 지원 메세지 발생"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