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neDrive for Business 모든 사용자의 저장 용량 한도 증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Admin Center 에서, 관리 센터 - OneDrive 를 클릭 합니다.

 

OneDrive 관리 센터 창에서, 저장소 를 클릭 합니다.

 

기본 저장소는 1024 GB 로 설정 되여 있습니다.

 

 

 

 

아래 명령어로 확인해도 동일하게 1024 GB (1048576 MB) 로 표시 됩니다.

Get-SPOTenant | ft OneDriveStorageQuota

 

원하는 기본 저장소 크기 입력 후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저장 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cf) 별다른 화면 변화 없이 적용 됩니다.

 

SharePoint Online Management Shell 에서도 동일하게 5120 GB (5242880 MB) 으로 변경되였음을 확인 합니다.

 

 

참고1: OneDrive 사용자에 대한 기본 저장 공간 설정

 

OneDrive 사용자에 대한 기본 저장소 공간 설정 - OneDrive

이 문서에서는 OneDrive 관리 센터에서 사용자에 대한 기본 저장소 OneDrive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docs.microsoft.com

 

참고2: 특정 사용자의 저장소 OneDrive 변경

 

특정 사용자의 저장소 OneDrive 변경 - OneDrive

이 문서에서는 사용자의 저장소 공간을 변경하는 OneDrive 있습니다.

docs.microsoft.com

 

 

 

 

이상으로 "OneDrive for Business 모든 사용자의 저장 용량 한도 증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