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neDrive for Business 모든 사용자의 저장 용량 한도 증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Admin Center 에서, 관리 센터 - OneDrive 를 클릭 합니다.
OneDrive 관리 센터 창에서, 저장소 를 클릭 합니다.
기본 저장소는 1024 GB 로 설정 되여 있습니다.
아래 명령어로 확인해도 동일하게 1024 GB (1048576 MB) 로 표시 됩니다.
Get-SPOTenant | ft OneDriveStorageQuota
원하는 기본 저장소 크기 입력 후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저장 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cf) 별다른 화면 변화 없이 적용 됩니다.
SharePoint Online Management Shell 에서도 동일하게 5120 GB (5242880 MB) 으로 변경되였음을 확인 합니다.
참고1: OneDrive 사용자에 대한 기본 저장 공간 설정
이상으로 "OneDrive for Business 모든 사용자의 저장 용량 한도 증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Cloud >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werShell 을 이용하여 Office 365 에 연결 (0) | 2018.03.18 |
---|---|
PowerShell 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OneDrive 저장소 공간 변경 (0) | 2018.03.16 |
SharePoint Online PowerShell에 연결 (2) | 2018.03.03 |
Exchange Online 메세지 추적 (0) | 2018.03.02 |
Exchange Online 최대 메세지 크기 설정 (0) | 2018.03.01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