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 지원 받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Office 365 관리자는 Office 365 기술 문제 해결을 비롯한 판매 전 문의, 계정, 청구 관련 지원을 받을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 합니다.

 

 

1. 온라인 요청 열기

 

온라인 서비스 요청 (https://portal.office.com/Support/SupportEntry.aspx) 사이트 로 접속하여 온라인 으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전화 지원

 

Office 365 기술 지원 센터 080-495-0880 로 전화를 걸어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cf) Microsoft Office 365 의 기술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관리자 계정 정보가 필요 합니다.

 

 

 

 

3. Office 365 커뮤니티 포럼 검색

 

Office 365 커뮤니티 포럼(https://community.office365.com/ko-kr/f)에 검색, 질의를 통하여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Office 사이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이트]

 

Office 365 비즈니스 에디션 지원에 문의 - 관리자 도움말

 

https://support.office.com/ko-kr/article/Office-365-%eb%b9%84%ec%a6%88%eb%8b%88%ec%8a%a4-%ec%97%90%eb%94%94%ec%85%98-%ec%a7%80%ec%9b%90%ec%97%90-%eb%ac%b8%ec%9d%98-%ea%b4%80%eb%a6%ac%ec%9e%90-%eb%8f%84%ec%9b%80%eb%a7%90-32a17ca7-6fa0-4870-8a8d-e25ba4ccfd4b?ui=ko-KR&rs=ko-KR&ad=KR

 

 

 

 

이상으로 Office 365 관리자가 Office 365 기술 문제 해결을 비롯한 판매 전 문의, 계정, 청구 관련 지원을 받을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