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c 2010 로그인 후 주소록 파일(GalContacts)이 생성되지 않을때 해결 방법

Lync 2010 로그인 후 주소록 파일(GalContacts)이 생성되지 않을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외부 DNS에 Lync Server Pool 명으로 레코드가 등록 되여 있지 않을때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외부에서 Lync 2010에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되나 C:\Users\Administrator\AppData\Local\Microsoft\Communicator\sip_jbkim@hope.pe.kr 경로에 주소록 파일이 생성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2.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Lync Server Pool 에 대해 Ping 테스트를 하면 호스트를 찾을 수 없다는 결과를 반환 합니다.

 

 

 

 

3. 외부 DNS에 Lync Server Pool 레코드를 등록 합니다.

 


 

4. 등록 완료 후 Lync Server Pool 에 Ping 테스트를 해 정상적으로 통신이 되는 것을 확인 합니다.

 

5. Lync 2010을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하면 주소록 파일(GalContacts.db , GalContacts.db.idx)이 정상적으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