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owerShell 을 이용하여 Office 365 에 연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사이트]

PowerShell Office 365에 연결
https://docs.microsoft.com/ko-kr/office365/enterprise/powershell/connect-to-office-365-powershell

 

 

PowerShell Office 365에 연결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1950) 사이트 에서, IT 전문가용 Microsoft Online Services 로그인 도우미 RTW 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를 클릭 합니다.

 

msoidcli_64.msi 에 체크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실행 을 클릭 합니다.

 

Microsoft Online Services 로그인 도우미 설치 창에서, 사용권 계약과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청소년보호정책 조건에 동의함(A) 에 체크 후 설치 를 클릭 합니다.

 

Microsoft Online Services 로그인 도우미 설치 마법사 완료 화면에서, 마침 을 클릭 합니다..

 

검색 창 (Windows Key + Q Key) 에서, powr 입력 후 검색되는 Windows PowerShell 에서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합니다.

 

관리자: windows PowerShell 창에서, 다음 명령어를 실행 합니다.

Install-Module MSOnline

 

Y 를 입력 합니다.

 

Y 를 입력 합니다.

 

다음 명령어를 실행 합니다.

Connect-MsolService

 

사용자 계정 로그인 창에서, ID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암호 입력 화면에서, 암호 입력 후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다음 명령어를 실행하여 PowerShell 로 Office 365 에 정상 연결 되였음을 확인 합니다.

 

 

 

 

이상으로 PowerShell 을 이용하여 Office 365 에 연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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