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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 에 Windows Powershell 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역시 다른 Microsoft 제품군들과 마찬가지로 Powershell 작업이 가능 합니다.

 

 

 원격 PowerShell을 사용하여 Exchange Online에 연결
https://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jj984289(v=exchg.160).aspx

 

 

Windows 검색 창 (윈도우키+Q키) 에서, Windows Powershell 입력 후 Windows PowerShell 에서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클릭 합니다.

 

다음 cmdlet 을 입력 합니다.

Set-ExecutionPolicy RemoteSigned

 

A 를 입력 합니다.

 

다음 cmdlet 을 입력 합니다.

$UserCredential = Get-Credential

 

windows PowerShell 자격 증명 요청 창에서, 사용자 이름, 암호 입력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다음 cmdlet 을 입력 합니다.

$Session = New-PSSession -ConfigurationName Microsoft.Exchange -ConnectionUri https://outlook.office365.com/powershell-liveid/ -Credential $UserCredential -Authentication Basic -AllowRedirection

 

다음 cmdlet 을 입력 합니다.

Import-PSSession $Session

 

원격 세션에서 명령 정보를 가져오는 중 입니다. 잠시 기다립니다.

 

일정 시간 경과 후 프롬프트 가 떨어집니다.

 

다음 cmdlet 으로 Office 365 에 정상 연결 되였음을 확인 합니다.

Get-U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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