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 새 서비스 요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는 관리 센터에서 서비스 요청 메뉴를 통하여 Office 365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 에서, 지원 메뉴 를 클릭 합니다.

 

새 서비스 요청 을 클릭 합니다.

 

우측 상단에 도움이 필요하세요? 화면 (새 서비스 요청 메뉴)이 나타 납니다.

 

도움이 필요하세요? 화면에서, 지원 받고자 하는 문구를 입력 후 도움말 보기 를 클릭 합니다.

 

솔루션 보기 메뉴에서, 지원 받고자 하는 문구와 부합하는 문구를 클릭 합니다.

 

해당 이슈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support.office.com 사이트가 팝업 됩니다.

 

 

 

 

솔루션 보기 메뉴로 이슈 해결이 안되는 경우, 연락드리겠습니다. 를 클릭 합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 메뉴에서, 연락처 정보를 입력 후 연락주세요 를 클릭 합니다.

 

지원 티켓 화면에서, 지원 요청이 완료 되였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분 이내 Office 365 온라인 지원 센터 엔지니어로부터 해당 연락처로 연락이 오게 됩니다.

 

또한 지원 - 서비스 요청 보기 메뉴 를 클릭 하면

 

지원 중인 티켓에 대해서 확인 가능 합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 새 서비스 요청 메뉴를 통하여 Office 365 기술 지원을 받는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