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에서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역 관리자 계정으로, Admin Center 에 접속 후 관리 센터 - Exchange 를 클릭 합니다.

 

Exchange 관리 센터 에서, 사서함 을 클릭 합니다.

 

사서함 화면에서, 엑세스 할 대상 사서함 선택 후 편집 메뉴 를 클릭 합니다.

 

사용자 사서함 편집 - Internet Explorer 창에서, 사서함 위임 을 클릭 합니다.

 

사서함 위임 화면에서, 모든 권한 의 + 버튼 을 클릭 합니다.

 

모든 권한 선택 - Internet Explorer 창에서, 권한을 부여할 사서함 선택 후 추가 를 클릭 합니다.

 

확인 을 클릭 합니다.

 

저장 을 클릭 합니다.

 

 

권한을 부여 받은  사용자의 Excahgne Online 창에서, 사용자 이름에서 우클릭 후 공유 폴더 추가 를 클릭 합니다.

 

공유 폴더 추가 창에서, 액세스 할 사서함 이름 입력 후 자동 확인 되는 김신영 을 클릭 합니다.

 

추가 를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사용자의 사서함이 표시되며 액세스가 가능 합니다.

 

 

 

 

이상으로 Office 365에서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액세스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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