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 에서는 Office 365 관리 센터 에서 서비스 요청을 통하여 Office 365 기술 지원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 에서 지원 메뉴 를 클릭 합니다.
서비스 요청 을 클릭 합니다.
서비스 요청 화면에서, + (추가) 버튼 을 클릭 합니다.
개요 화면에서, 서비스 요청 만들기 세부 항목 중 원하는 서비스 요청 항목을 클릭 합니다.
문제 식별 화면에서, Office 365 기술 지원을 받고자 하는 항목 선택 및 세부 정보를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제안 검토 화면에서, 예, 계속 합니다. 를 클릭 합니다.
세부 사항 추가 화면에서, 세부 사항 선택 및 메일 주소 입력 후 다음 을 클릭 합니다.
확인 및 제출 화면에서, 전자 메일 주소 및 전화 번호 확인 후 요청 제출 을 클릭 합니다.
서비스 요청 이 정상 등록 되였습니다.
'Office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change Online 에 PowerShell 연결 (0) | 2016.08.19 |
---|---|
Office 365 평가판 에서 추가한 도메인이 제거가 안될 경우 조치 방법 (0) | 2016.08.16 |
Office 365 서비스 요청 (0) | 2016.05.03 |
Office 365 지원 받기 (0) | 2016.05.02 |
Office 365 관리 센터 (0) | 2016.05.01 |
Desktop Notifier 사용 하기 (0) | 2015.12.13 |
공유하기 링크
- TAG
- Office 365
댓글
TAG
- Sharepoint Server 2010
- MSCS
- 장애조치 클러스터
- Exchange Server 2010
- Hyper-V
- System Center
- FTMG
- Windows Server 2012 R2
- Lync
- Exchange Server 2007
- Sharepoint
- Active Directory
- Forefront
- Microsoft Azure
- Exchange Server 2013
- Cloud
- Office 365
- Exchange Server
- Windows Server 2016
- SQL Server
- SQL
- TMG
- Azure Information Protection
- Exchange Server 2016
- AIP
- Windows Server 2003
- exchange
- Lync Server 2010
- windows server 2008 r2
- Windows Server 2012
최근에 올라온 글
- Total
- 98,565
- Today
- 12
- Yesterday
-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