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ffice365

Office 365 관리 센터

열공2012 2016.05.01 22:01

이번 포스팅에서는 Office 365 관리 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는 Office 365 관리자 를 위한 관리 페이지 입니다. Office 365 사용을 위한 조직을 설정하고, 사용자를 추가하고, 도메인을 관리하고, 라이선스를 할당하는 등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포탈 (http://portal.office.com) 사이트 에서, 계정 정보 입력 후 로그인 을 클릭 합니다.

 

Office 365 홈 화면에서, 관리자 를 클릭 합니다.

 

또는 좌측 상단 메뉴 버튼 을 클릭 합니다.

 

내 모든 앱 보기 창에서, 관리자 를 클릭 합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 화면 입니다.

 

 

이번에는 Office 365 로그인 시 Office 365 관리 센터 로 바로 로그인이 되게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설정 버튼 을 클릭 합니다.

 

Office 365 설정 을 클릭 합니다.

 

Office 365 설정 화면에서, 시작 페이지 를 클릭 합니다.

 

시작 페이지 설정 을 클릭 합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 를 클릭 합니다.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시작 페이지가 Office 365 관리 센터 로 설정 되였습니다.

 

 

Office 365 관리 센터를 사용하는 방법과 기능 및 설정에 대해서는 아래 office 사이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이트]

 

Office 365 관리 센터 정보

https://support.office.com/ko-kr/article/Office-365-%25EA%25B4%2580%25EB%25A6%25AC-%25EC%2584%25BC%25ED%2584%25B0-%25EC%25A0%2595%25EB%25B3%25B4-58537702-d421-4d02-8141-e128e3703547?ui=ko-KR&rs=ko-KR&ad=KR

'Office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Office 365 서비스 요청  (0) 2016.05.03
Office 365 지원 받기  (0) 2016.05.02
Office 365 관리 센터  (0) 2016.05.01
Office 365 도메인 추가하기  (0) 2015.12.12
Office 365 추가 기능  (0) 2015.12.12
Office 365 를 모바일 에서 사용  (0) 2015.12.12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