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harepoint Server 2010 일정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사이트를 만들면 기본적으로 일정 이 생성 됩니다.​​

 

하지만 별도의 일정 관리를 위해서, 또 다른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작업 - 기타 옵션 을 클릭 합니다.​

만들기 창에서, 일정 을 클릭 합니다.​

일정 화면 에서, 일정 이름 입력 후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1팀 일정 이 생성 되였습니다.​

일정 등록을 원하는 날짜에서 추가 를 클릭 합니다.​

1팀 일정 - 새 항목 창에서, 필요한 일정 정보를 입력 합니다.​

저장 을 클릭 합니다.​

일정 등록이 완료 되였습니다.

 

 

 

 

이상으로 Sharepoint Server 2010 일정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