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적으로 팀사이트를 만들고 나면 상위 사이트의 권한을 상속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상위 사이트의 권한 설정을 모든 직원에게 참가 권한을 부여했다면 그 하위에 생성되는 새로운 사이트 역시 모든 직원에게 참가 권한이 부여 됩니다.

 

팀을 위한 팀사이트이기에 권한 역시 해당 팀에게만 부여하기 위해서는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harepoint Server 2010 팀사이트 의 권한 설정 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개인 사용자 에게 팀사이트 사용 권한을 부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팀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사이트 작업 클릭 후 사이트 사용 권한 을 클릭 합니다.

​​​

 

권한 상속 중지 를 클릭 합니다.


웹 페이지 메세지 창에서 확인 을 클릭 합니다.

사용 권한 부여 를 클릭 합니다.

사용 권한 부여 창에서, 권한을 부여할 사용자 이름 입력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사용자에게 사용 권한 직접 부여 선택 합니다.

부여할 사용 권한 을 체크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다음과 같이 사용자 에게 권한이 부여 되었습니다.

 

 

다음은 그룹 에게 팀사이트 사용 권한 을 부여 해 보겠습니다.

사이트 사용 권한 화면에서, ​그룹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그룹 이름 을 입력 합니다.

그룹 구성원에게 부여할 사용 권한 수준을 선택 후 만들기 를 클릭 합니다.

생성한 그룹에 구성원을 추가하기 위해 새로 만들기 드롭 단추 클릭 후 사용자 추가 를 클릭 합니다.

사용 권한 부여 창에서, 사용자 입력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확인 을 클릭 합니다.

 

그룹에 권한 부여가 완료 되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