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Services
Microsoft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crosoft 고객지원 (http://support.microsoft.com/?ln=ko)
 : 일반고객을 위한 Microsoft Services 로서, ​방법 자료, 원클릭 진단 및 다양한 문제의 해결 방법, 그리고 단계별 자가 진단 지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f) 유료, 파트너 지원은 제외

 

 


Mcrosoft Download Center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fault.aspx)
 : Microsoft 의 전반적인 제품군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chNet (http://technet.microsoft.com/ko-KR)
 : 기술 자료 문서, 포럼, Microsoft 파트너 지원을 위한 링크 등 IT 전문가를 위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chNet 평가 센터 (http://technet.microsoft.com/ko-KR/evalcenter)
 : 무료 액세스를 통해 기능 제한 없이 최신 Microsoft 제품을 다운로드 및 평가하십시오. 고객 피드백에 따라 프로그램에서 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R2 등을 포함한 이전 버전의 Microsoft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합니다. 평가 시간 제한은 제품별로 다르고 일반적인 고객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하며 서버 평가는 180일 동안 지속됩니다.

 

 


TechNet Virtual Labs (http://technet.microsoft.com/ko-KR/virtuallabs)
 : 로컬에 평가 자료를 설치할 필요 없이 2시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무료 온라인 테스트 환경입니다.

 

 


Microsoft Virtual Academy (http://www.microsoftvirtualacademy.com)

 :  Microsoft 기술에 대한 전문가 주도 200개 이상의 기술 교육 과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BizSpark (http://www.microsoft.com/bizspark/about/default.aspx)
 : 유망한 신생 기업과 기업가에게 무료로 기술, 지원, 시야 및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DreamSpark (https://www.dreamspark.com)
 : 학생에게 학습, 교육 및 연구 목적으로 무료로 Microsoft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기술 교육을 지원합니다.

 

'ETC > Util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WSUS Offline Update Tool 사용 방법  (2) 2016.08.25
Microsoft Technet Virtual Labs  (0) 2015.11.30
공유기 환경에서 서버 구축 테스트  (0) 2015.11.30
POOLTAG 다운로드 및 사용법  (0) 2015.11.29
Poolmon 사용법  (0) 2015.11.29
Microsoft Services  (0) 2015.11.26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