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Server 2013 사용자 추가 (기존 사용자)

 

 

 

 

 

 

 

목차

 

1. 참고 사이트

2. Exchange Server 2013 사용자 추가 (기존 사용자)

 

1. 참고 사이트

사용자 사서함 만들기
http://technet.microsoft.com/ko-KR/library/jj991919(v=exchg.150).aspx

2. Exchange Server 2013 사용자 추가 (기존 사용자 추가)

 

1. Exchange 관리 센터 접속 후, 기능 창 메뉴에서 받는 사람 클릭 후 추가 (+) 를 클릭 합니다.

 

2. 사용자 사서함 창에서, 별칭 입력 후 찾아보기 를 클릭 합니다.

 

3. 사용자 - 전체 포리스트 선택 창에서, 사용자 선택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4. 기타 옵션 을 클릭 합니다.

 

 

 

 

5. 찾아보기 를 클릭 합니다.

 

6. 사서함 데이터베이스 선택 창에서, 사서함 데이터베이스 선택 후 확인 을 클릭 합니다.

 

7. 저장 을 클릭 합니다.

 

8. 사용자가 정상 추가된 화면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